여름 다이어트 운동법과 홈트레이닝 하는법을 배워보자!

 

저희 여자들의 숙명인 다이어트!ㅠㅠ 사계절 내내

다이어트를 위해 먹고 싶은것도 맘껏 먹질 못하죠!

특히 여름만 되면 얇아지고 짧아지는 옷들로 인해,

다이어트에 더욱 신경을 쓰면서 지내가고 있어요.

 

거기다 여름엔 휴가철이 겹쳐 놀러가서 비키니를

입기 위한 사투까지 벌이고 있어 힘들게 보내죠~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할 수 있는 여름 다이어트 운동

홈 트레이닝에 대해서 쎈스양과 함께 알아봐요.

 

 

 

 

 

*여름 다이어트 운동 01*

 

◆ 등산

등산은 다이어트면 다이어트 건강이면 건강 어느 하나 빠지지않고

관리를 해줄 수 있는 효과 매우 높은 유산소 운동입니다.

산을 오르면서 맑은 공기를 마시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건강과 다이어트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여름 다이어트 운동 02*

 

◆ 타바타 운동

타바타 운동은 짧은 시간안에 고강도로 운동을 하다 휴식을 하다를

반복적으로 해서 몸의 긴장을 유도해 칼로리를 소모해주는 운동으로

운동 효과가 12시간까지 간다고 합니다.

자전거 머신이나 런닝머신, 스쿼트 등의 다양한 방법을 이용해

이 타바타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여름 다이어트 운동 03*

 

◆ 밀대 - 스윙

01)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서 밀대 손잡이를 잡습니다.

02) 가슴을 펴고 소잡이를 왼족 방향으로 원을 그리며 돌립니다.

03) 동작을 반복하면서 반대쪽도 동일하게 운동합니다.

Tip)

손잡이를 최대한 크게 돌리면 상체와 하체 전반에 걸쳐 자극을 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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