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허벅지, 기아팔뚝 효과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뷰센스입니다~~~

여러분은 휴가들 다녀오셨나요? 예전에는 7월말에서 8월초에 많이들

다녀오시는데.. 요즘은 날씨가 더우니 8월 중순에도 많이 다녀오시는것 같아요.

 

미리 휴가를 다녀오신분들은 어쩔 수 없지만 아직 휴가를 않다녀 오신분들~

비키니를 입을 수 있도록 오늘은 기아팔뚝, 불타는 허벅지 운동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해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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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타는 허벅지 운동 *

 

1) 다리를 어께너비 보다 약간 넓게 벌리고 발끝은 바깥 방향으로 향하고,

양팔은 허리를 잡아줍니다.

2) 1번 자세에서 가슴과 허리는 곧게 펴주고 무릎만 굽혀다 펴줬다 합니다.

이 때 종아리와 허벅지가 직각이 될 수 있도록 무플을 굽혀줍니다.

3) 5분간 3세트로 운동하고 팔의 위치를 위로 앞으로 바꿔 주시면서

자세를 바꿔 주셔서 운동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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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아팔뚝 운동 *

 

1) 집에서 씐나는 음악을 틀어 놓으시고 어깨 너비로 다리를 벌려줍니다.

2) 무릎을 춤추 듯 리듬에 맞춰 살짝살짝 팅겨주면서 

어깨 높이만큼 양팔을 올려 직각을 만들고 미친듯이 앞 뒤로 흔들어 줍니다.

3) 팔의 방향을 앞, 뒤 및 양 옆으로 위치를 바꿔주시면 계속 흔들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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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몸매 이뻐지는 습관 *

 

1) 걷기, 빨리 걷기, 뛰기 등 유산소 운동을 많이 해주며 활동량을 늘려 줍니다.

2) 누워있거나 티비를 시청할 때 하늘자전거 운동 등 다리 운동을 해줍니다.

3) 야식 먹는 습관을 버리고 식사 후 바로 앉거나 눕지 않고 간단한 산책 등으로 몸을 움직여줍니다.

4) 평소에 엘레베이터, 에스컬레이트를 지향하고 계단을 이용해 층간을 이동해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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