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난 뱃살 탄력 높이는 운동방법을 알아보자!

 

비키니를 입으려고 죽어라 다이어트하고 휴가 후 서서히

돌아온 뱃살로 인해서 다시 다이어트를 감행하는데요.

여자의 평생 숙원 다이어트 이 지긋지긋한 다이어트를

하게되면 살이 빠지기는 하지만 문제가 발생되죠!!

 

바로! 반복적으로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한 처진 뱃살!

이 처진 뱃살때문에 고민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죠!

그래서 오늘은 해운대비만클리닉 뷰센스의원과 함께,

늘어난 뱃살 탄력있게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톡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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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늘어난 뱃살 탄력있게 만드는 운동 01*

 

◆ 고양이 자세

1) 기어가는 자세에서 두 손과 두 무릎을 어깨너비로 벌려줍니다.

2) 숨을 들이마시면서 머리는 뒤로 젖히면서 허리는 바닥쪽으로 내여줍니다.

3) 숨을 내쉬면서 머리는 숙이고 시에 복부를 등쪽으로 당겨

허리를 천장 쪽으로 둥글게 끌어올리며 3~5회 반복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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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늘어난 뱃살 탄력있게 만드는 운동 02*

 

◆ V자 자세

1) 천장을 보고 누운 상태에서 팔은 머리 위로 뻗고

두 다리는 붙여서 45도 정도 들어줍니다.

2) 숨을 들이마시면서 상체를 일으켜 다리와 v자가 되도록 하면서

팔은 다리와 평행이 되도록 뻗어 20~30초간 자세를 유지합니다.

3) 숨을 내쉬면서 처음 자세로 돌아와 동작을 3~5회 반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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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늘어난 뱃살 탄력있게 만드는 운동 03*

 

◆ 복근 자세

1) 편안히 누운 자세에서 손은 깍지를 끼고 머리에 받치고

양 팔꿈치를 바닥에 붙히고 다리와 발끝을 쭉 펴줍니다.

2) 턱을 목에 붙혀 허리가 바닥에서 살짝 들리게 하고 시선은 발끝을 향합니다.

3) 숨을 들이마시면서 다리를 15도 정도 올려다가 내쉬면서 내려 줍니다.

이때 발은 땅에 닿지않고 살짝 띄어줍니다.

4) 처음에 100회 정도 운동하시고 조금씩 늘려가면서

한계점에 도달할 때까지 실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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