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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약처방
				운동과 비만약으로 체중감량의 효과를 높입니다.
				규칙적인 운동은 기초대사량과 체력을 높여주고, 중성지방의 분해를 촉진하여
				탄탄하고 건강한 바디라인을 만들어줍니다. 만약 식이요법과 운동요법만으로는
				체중감량이 어려운 경우 비만약의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뷰센스의원 운동,약처방
				WHO?
				- 비만관리시술의 효과를 높이고 싶은 분
				- 유산소+무산소 운동을 원하시는 분
				
				왜 운동요법이 필요한가요?
				- 같은 몸무게라도 체지방량보다 근육량이 많으면 날씬하고 탄력있어 보이는 반면에
				근육량보다 체지방량이 많은 경우 훨씬 더 늘어지고 뚱뚱하게 보입니다.
				따라서 운동을 통해 몸매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 운동을 하게 되면 기초대사량이 높아져서 남들보다 더 많이 먹어도 살이 덜 찌는 체질이 됩니다.
				- 운동을 하면 뇌에 산소가 원활하게 공급되면서 편안함을 느끼게 되어 정신이 맑아집니다. 그 결과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을 예방할 수 있고 다이어트에 대한 결심을 확실히 다잡을 수 있습니다.
				- 운동 중에 흘리는 땀은 몸속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어 다이어트 시술의 효과를 배로 높여주게 됩니다.
				
				비만약만 처방받아서 체중감량 할 수 있나요?
				- 비만약은 체중조절을 위한 식사조절이 효과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약입니다.
				따라서 식이요법이나 운동이 우선되어야하고, 약물은 그에 대한 보조역할을 한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비만약만 복용하는 경우 비만약의 효과를 과신하게 되어서 올바른 식습관을 잡기가 어렵습니다. 저희 뷰센스의원에서는 건강하고 안전한 비만약 복용을 위한 상담 및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고등학생과 같은 미성년자도 비만약을 처방받을 수 있나요?
				- 기본적으로는 미성년자에게 비만약을 처방하지 않으나, 특수한 경우에 한하여 보호자의 동의 아래 처방이 가능합니다.
				
				비만약은 언제까지 복용해야하나요?
				- 비만약은 일반적으로 3개월 이내의 복용기간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약의 종류와 개개인의 몸 상태에 따라 복용기간이 달라지므로 반드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비만약 복용계획을 세우도록 합니다.
				
				비만약의 종류
				뷰센스의원에서는 고객님의 몸 상태에 따라 비만약의 종류를 달리하여 처방하고 있습니다.
				- 식욕억제제
				뇌의 섭식, 포만중추에 작용하여 식욕을 억제하고 포만감을 증가시킵니다.
				음식물 섭취량을 점차 감소시켜 체중감소를 유도합니다.
				- 열생산촉진제
				열생산촉진제는 갈색지방 세포와 골격근의 열생산을 촉진함으로써 에너지소비를 증가시키고, 지방분해를 도와줍니다.
				
				비만약 처방 주의사항
				-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약물의 효과와 적정 복용량 및 주의사항에 대해 확인하셔야 합니다.
				- 비만약은 최대 4주 복용 후 효과가 없으면 중단해야 하며, 3개월 이상 복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 비만약 복용 중에는 금주해야 합니다.
				- 비만약은 식이요법과 운동요법을 병행했을때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부작용이 생기는 경우 비만약 복용을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담하도록 합니다.
WHY 뷰센스의원인가?
					- 최신 레이저 장비로 시술하여 만족도가 높습니다.
					- 풍부한 임상 노하우로 정교한 시술이 가능합니다.
					- 피부상태를 고려하여 개인맞춤 시술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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